마산수협


고객서비스


메인으로 가기 > 고객서비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본문 보기
제목 답변(동전교환 민원)
등록자 김태영 등록일 2017-03-20 조회수 922
저는 수협 산호지점 지점장 입니다. 민원 내용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리며, 지점장으로써 직원관리를 잘못한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동전자동분류기가 구비되어 있지 않다는 이유로 고객님께 분류를 하게 하였다는 것은 창구직원의 잘못된 고객응대라고 생각하며. 그 직원과 과장에 대하여는 경위서을 제출 받고 크게 질타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동전교환시 분류를 창구직원이 하게끔 지시하였고 직원들에게도 친절교육을 철저히 시켜 두번 다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으며, 저희 지점을 다시 방문하시는 때에는 많이 친절해 졌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꼭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를 포함한 산호지점 직원들은 깊이 반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찾아 뵙고 직접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목록 수정 답변

하단 정보

[631-460]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수산1길 174 (동성동 310-1) / TEL 055-246-0025~7  / FAX 055-247-2155